아~ 그렇구나.. 

못먹는거였구나... 

그냥 생강빵이나 우걱우걱 쳐먹어야 하는거구나...

역시나 돈이없어 아이패드 안사고 갤럭시탭 산 나는 멍청했구나..

옴니아 1을 그것도 그시절에 백만원이 넘는 기계값을 내고 샀지만 업글한번 제대로 안해주고 맨날 맛가는... 그래 국내기업 도와야지..

이젠 개나줘버리라고 해라..

 애플은 지금 내놓은지 2년이 다되가나? 여튼 아이폰 3gs 도 계속 업그레이드를 지원을 하는데 

그렇구나..

너무 자국민들이 아주 주머니에 돈을 쑤셔 넣어주니 정신을 못차렸구나?

 그래 나 돈없어서 갤탭 중고로 샀다.. 그래 지금도 잘쓰고 있는데 뭘... 

그냥 나중까지 쓰지 못할뿐이지 뭐..

우리 부모님 애국자되시겠다고 갤럭시 S 2 샀는데..

그것도 한분은 LTE 데이터 무제한이라고 SK에서 사기당해서 구매하셨지.. 

내가 뜯어 말렸어야 하는데.. 아이폰 사라고 말씀드렸어야 하는데..

지금 다음 아고라에서 청원까지 하는데..

이거야 원...

지금 정말 많은 기기들은 사용하고 아무래도 여러 기기들을 좋아하다보니 여러 기계를 쓰는데..

수준은 역시나 폴더폰을 못벗어나네.. 스마트폰은 개뿔.. 폴더 좋던데.. 내가 99년인가쯤 쓰던거 그때 좋았다 진짜 ㅋㅋ 진짜 좋았어..

그런데~

마인드가 글러먹었다..

팔아먹으면 장땡이지?

옴니아 쓰다가 돈없어서 아이폰3gs 1년넘은걸로 구매했는데 만족도는 말그대로 별 다섯개중에 다섯개다..

갤럭시탭? 주변에서 약정걸고 와이브로 사길레 나도 사봤다.. 단순 안드로이드 프로그램 공부해보려고..

설마 구글이랑 약속한 2번의 업데이트를 안지키진 않겠지라며..

하지만 너희는 여러 대한민국사람을 밟고 일어난 기업이란것을 깨닫지못하였지..

그냥 니네가 만든 프로세서 사용한 아이폰 쓸께..

그래서 애국할께..

특허전쟁한다며? 이겨.. 그래서 전세계에서 팔지 못하게 만들어라..

그러기전엔 나는 수입이라도 해서 쓰련다..

이젠 정말 정떨어진다..

내가 옴니아 사는게 아니었는데...하면서도

혹시나 했다 진짜..혹시나...

이번에도 이럴줄은...

더이상 할말이없네.. 정말 어이가 없어서.. 훗..

그런데 대체 왜 사람들은 자꾸 사줘서 에휴...

지네가 존나 잘만들어서 존나 사주는줄알잖아 .... 

내가 정말 운이 없어서 이런기기만 고르는건가 모르겠네.. 화면커서 아이폰보단 인터넷하긴 편하더라

뭐 아이패드보단 간지도 안나고 좀 작아서 그렇지 들고다니긴 정말 좋은거같아라고 그냥 맘속으로 생각해본다.. 그냥 부숴버리긴 돈아깝잖아..

없는돈 쪼개서 산건데말이야 ㅋㅋ

이제 안녕.. 내가 안산다고 다른사람들이 안사는건 아니지만

난 이제 피해와 횡포는 그만 당하고 현명한 소비자가 될것을 다짐해 본다.. 

절대 사절하겠어요.. 무료로 한트럭을 갖다줘도 팔아서 다른사람들이 피해를 보느니 그냥 잘 분해해서 분리수거해서 환경오염이라도 줄여보겠어요~ 

'내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오미 이거슨 포터블기기의 홍수...  (0) 2011.12.12
이 세상일  (0) 2011.09.19
이정도는...  (0) 2011.09.05
[펌] 커피 알고 묵쟈~  (0) 2011.07.06
Posted by Auto Holic

블로그 이미지
H.S. 의 사는이야기 자동차 이야기 그외 여러 이야기들을 심심할때 마다 적어두는 Blog
Auto Holic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